10월 1일 영유아부 주일예배의 모습

by 김다솜 posted Oct 17, 20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 

하나님께서 까마귀를 통해 엘리야를 먹이셨어요

열왕기상 17장 4절 말씀 아멘

 

 

 

 

 

크기변환_IMG_5727.JPG

 

 

크기변환_IMG_5730.JPG

 

율동에 맞춰 찬양 드리는 시간이에요.

예배 드리기 전 마지막 찬양을 드리고 있어요.

찬양의 가사처럼 모두 온 맘으로 예배드리는 한 사람이 되길 원해요.

 

 

 

 

크기변환_IMG_5735.JPG

 

 

크기변환_IMG_5737.JPG

 

목사님의 설교 시간이에요.

말씀의 양식으로 한주간도 살아가는 영유아부가 되길 소망해요.

 

 

 

 

<출석 현황>

학생 14명 중 10명 출석

교사 11명 중 10명 출석


Articles

2 3 4 5 6 7 8 9 10 11